#2 싱글몰트 위스키 '탈리스커 10년' 리뷰 작성자채화| 작성시간22.03.05| 조회수2029|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롭슨 작성시간22.03.05 이건 도수높은위스키는 다른거랑 섞어먹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5 편하신대로 하시면 됩니다ㅎㅎ술꼰대들이 위스키는 저같이 꼭 니트로 마셔야한다고 하는사람 많지만 얼음을 타드시든 탄산수를타서 하이볼로마시든 물을타서 미즈와리로 마시든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롭슨 작성시간22.03.05 채화 다양한방법이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클베리피 작성시간22.03.05 상큼한데 달고 후추맛 ㄷㄷ 상상이 안가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채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03.05 순간순간의 맛을 기록한거라서 말만듣고는 맛을 파악하긴 어려운것같아요ㅎㅎ 표현하기도 힘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움소알라 작성시간22.03.0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주 작성시간22.03.05 피트는 저랑은 안맞는걸로 몇번시도해봤는데 몇잔마시다 다 친구들 줬어요 데일리로 글렌알라키15년이랑 맥12년 발베니12녘 돌려가면서 마시는데 요즘은 또 발베니15년 싱배도 좋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셀리뇨 작성시간22.03.05 취향이 갈리는 위스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erry 작성시간22.03.05 탈리스커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봉구 작성시간22.03.05 저는 버번만 마셔보다가 탈리스커 마셔보니 그 특유의 짠맛때문에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안주는 저도 초콜렛 하고 먹는게 좋아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