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7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2.03.25 50명이 같이생활하는 침상있는 생활관+실미도 나무관물대라 최악의 막사겠거니 했더니 천국이었네요
-
작성시간 22.03.25 GOP때 컨테이너 같은 조립식 막사였는데 내부는 전원 개인침대(2층침대)였음
-
작성시간 22.03.25 신막사 공사한다고 컨테이너 생활 좀 했는데...
그래도 옛날 구식 보다 차라리 컨테이너가 나았습니다. 방바닥 열도 잘 들어왔고 뭐... 여름엔 에어컨 빵빵하게 계속 틀었고 ㅋㅋㅋ -
작성시간 22.03.25
-
작성시간 22.03.26 헐 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