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11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2.10.05 병원비 더 나가는거 아니에요? ㄷㄷ
-
작성시간 22.10.05 돈 마니버는건 좋지만 무리하지말지
-
작성시간 22.10.05 사실 지방가면 숙소잡고 1.5는 매일 가능한데 2부터는 힘듦ㅋㅋㅋ
단기간으로 대학생 방학때나 공시생 다음시험 준비할때 바짝 두달 정도 버는건 괜찮다고 생각해요. -
작성시간 22.10.05 ㄷㄷㄷ
-
작성시간 22.10.05 고생 많으시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