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심판이 놓친장면 보라고 var도입한거 아니냐?

작성자쓰루패스|작성시간25.10.03|조회수266 목록 댓글 1

원래는 var없어도 pk줘야지 그게 심판이지
근데 못볼수도있으니까 돈들여서 var도입했잖아
근데 왜 안보는거냐고

류재문 핸드볼도
김진수 뒤늦은경합도
전진우 까인것도 왜 안보냐 왜!!!

억울해 뒤질거같네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몽발놈과땅보가함께하는故KFA의명복 | 작성시간 25.10.03 var 도 안보는건 무슨 의도가 있는거 같네요.,. 그 의도가 과연 무엇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