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var없어도 pk줘야지 그게 심판이지
근데 못볼수도있으니까 돈들여서 var도입했잖아
근데 왜 안보는거냐고
류재문 핸드볼도
김진수 뒤늦은경합도
전진우 까인것도 왜 안보냐 왜!!!
억울해 뒤질거같네진짜
다음검색
원래는 var없어도 pk줘야지 그게 심판이지
근데 못볼수도있으니까 돈들여서 var도입했잖아
근데 왜 안보는거냐고
류재문 핸드볼도
김진수 뒤늦은경합도
전진우 까인것도 왜 안보냐 왜!!!
억울해 뒤질거같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