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대구]세라핌은 정말 좋은 선수네요

작성자S459|작성시간26.06.05|조회수297 목록 댓글 6

매순간 열심히 안 뛰는 경우가 없네

올 시즌 명실상부 대구 왕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gxj20 | 작성시간 26.06.05 2222 이런선수가 정말필요
    그리고 철강왕
  • 답댓글 작성자S45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너무 크죠 이게 ㅋㅋ
  • 작성자No.9 CHO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소중하당
  •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05
  • 작성자일취월장 | 작성시간 26.06.05 잘 하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