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세라핌은 정말 좋은 선수네요 작성자S459|작성시간26.06.05|조회수29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매순간 열심히 안 뛰는 경우가 없네올 시즌 명실상부 대구 왕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gxj20 | 작성시간 26.06.05 2222 이런선수가 정말필요그리고 철강왕 답댓글 작성자S45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너무 크죠 이게 ㅋㅋ 작성자No.9 CHO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소중하당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05 르 작성자일취월장 | 작성시간 26.06.05 잘 하네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