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이 1실점 한거 보다 작성자십자포화|작성시간26.06.19|조회수50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격다운 공격 제대로 못한게 더 아쉽네요.3백 쓰면서 윙백 활용도 안되고 손흥민 자리도 톱 보다는 윙포 자리가 맞는거 같은데.하.. 이거 32강 떨어지지는 않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