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아사니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0|조회수2,15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스테그랄과 계약해지 했다는 얘기가 들린다.K리그 유턴 혹은 J리그 이적 얘기가 다시 수면 위로 올라왔다 (전북 윙어 얘기하면서 나온 얘기) ㅊㅊ 스앤플 서호정 / 2차 ㅍ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EALOUSYVALLHALLA | 작성시간 26.06.20 수원와라 작성자난닝구 | 작성시간 26.06.20 ㄷㄷ설마 작성자수원의푸른별 | 작성시간 26.06.20 헤이스가 이정효한테 오는 마음으로 와라.. 답댓글 작성자우아끄샴 | 작성시간 26.06.20 이거네 작성자심재원 송종국 | 작성시간 26.06.20 아사니 활용하기 까다로운 선수인데 그 활용법을 만든게 이정효 감독이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