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K3, K4]'남수단 출신+한국 생활 11년차' 평창 마틴 "이번 월드컵도 당연히 대표팀 응원하고 있죠"

작성자바이언2|작성시간26.06.21|조회수167 목록 댓글 0

http://www.sports-g.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916

 

11년째 한국에 있는 마틴의 최종 목표는 무엇일까. 마틴은 "처음 왔을 때

 

부터 K리그에 대한 마음이 있었다. 쉽지는 않겠지만 포기는 안 하고 있다"

 

면서 "내가 몸이 한창 좋았을 때도 K리그 테스트를 본 경험은 없었다. K4

 

리그에 있지만 그런 기회가 주어진다면 내 장점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후 은퇴해서 지도자까지 하게 되면 그 노하우를 남수단에 돌

 

아가서 꿈나무들에게 전하고 싶다"라며 포부를 드러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