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K3, K4]'로컬보이' 춘천 신상휘 "K4리그 시절과 비교하면 우리 팀 환경도 팬도 훨씬 좋아졌어"

작성자바이언2|작성시간26.06.21|조회수155 목록 댓글 0

http://www.sports-g.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914

 

사실 신상휘는 매탄고 출신으로 수원삼성에서 두 해 동안 머무르기도 했다. 

 

그렇기에 K리그에 대한 열망이 강할 법 하다. 신상휘는 “내가 2022년에 춘

 

천을 처음 왔을 때 K4리그 소속이었다”라면서 “다시 올라가고 싶은 마음이 

 

크다. 게다가 요새는 K3리그에서 K리그로 진출하는 선수들이 많기도 하다. 

 

그렇기에 욕심이 난다”라고 말했다.

 

K4리그 시절 춘천은 어땠을까. 신상휘는 4년 전을 회상하면서 “내가 처음

 

왔을 때는 환경도 비교적 열악했고 팬들 또한 춘천시민축구단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았다”라면서 “경기를 하더라도 관중 없이 우리끼리 하는

 

느낌이 강했다. 이제는 환경도 발전하고 팬들도 많이 관심을 가져 주신다”

 

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신상휘는 “내가 알기로는 우리 춘천 팬의 규모가 K3리그에서는

 

상당한 걸로 알고 있다”라면서 “경기장 분위기가 굉장히 좋다. 팬들이 자발

 

적으로 응원도 열심히 해주신다. 이런 분위기가 잘 잡혀 있기 때문에 경기

 

장에 몇 번만 오신다면 춘천 특유의 좋은 분위기를 느끼실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