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K3, K4]"원래 현역 갈 뻔했어요" 어느덧 소집 해제 5개월 남은 남양주 고태규의 근황

작성자바이언2|작성시간26.06.21|조회수142 목록 댓글 0

http://www.sports-g.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910

 

고태규는 기자를 보자 반가운 미소를 지으며 "정말 오랜만에 인터뷰하는 것 같

 

다"라며 반겼다. 이후 고태규는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사실 안산에서 시

 

즌 막판에 우여곡절이 많았다. 2024년을 기준으로 나이가 무조건 현역병으로

 

가야 했다. 그야말로 막차였다"면서 "육군에 입대하기 위해 신체검사를 하러 갔

 

다. 그런데 내가 모르던 사유가 발견이 됐더라. 결국 신체검사에서 4급을 받으

 

면서 지금까지 사회복무요원 활동을 하고 있다. 전혀 생각도 못 하고 있었다"라

 

고 말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