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K3, K4]'국가대표급 풀백 황문기 보유' 평창 신기동 감독도 못내 아쉬운 'K4리그 선수의 월드컵'

작성자바이언2|작성시간26.06.21|조회수299 목록 댓글 0

http://www.sports-g.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902

 

황문기는 강원 시절만 하더라도 대표팀에 들락날락했다. 하지만 K4리그 특성상

 

대표팀에 소집되기에는 쉽지 않다. 그래서 이번 월드컵은 황문기 입장에서 아쉬

 

울 법하다. 이 말에 신기동 감독도 "아무래도 K4리그에 있다 보니 잘 뛰고 있어

 

도 뽑히기는 쉽지 않을 것"이라면서 "만약 K4리그 선수가 대표팀에 뽑혔다면 엄

 

청난 이슈였을 것이다. 그 그림도 꽤 괜찮았을 것 같다"라며 웃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