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팀 k2라이센스 관련 작성자아스날이누군지아스날?|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스마일리 작성시간26.06.22 new 일단 산하 유소년팀이랑 클하 연습구장등등등 역시나 라이센스 충족될만한팀이 없는게 당연한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심재원 송종국 작성시간26.06.22 new 이래서 하부리그 팀들이 승격 시스템 들어오는거 싫어했던건가요;;유스팀, 구장 등등... 다 돈들어가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諦めない 작성시간26.06.22 new 패스트트랙할만한 팀이 부교공? 인구수로만 보면 남양주도 가능하지만 경기장이 안되고..창원도 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레망 작성시간26.06.22 new 시흥은 신청하는게 말도 안됐음. 경기장도 없으면서 신청한다는게 어불성설이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rofessor 작성시간26.06.22 new 라이센스 신청안한 팀 중에서면 창원 or 한수원일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빗속의 노란물결 작성시간04:24 new 경주한수원지역 &기업 다 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작성시간26.06.22 new 사실상 k2 3 승강전은 없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