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경남팬도 아닌데 유니폼이 이뻐보입니다ㄷㄷㄷ 작성자Professor|작성시간26.06.22|조회수84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원 원정갔다가 세일한다길래 유니폼도 사고20주년 어패럴도 이쁘길래 3장 세트로 사고(이건 모델빨이...)20주년 서드 떴는데 근본 미쳤네요 어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22 new 개인적으로 어패럴은 존예인데 이거는 좀 별로인 느낌이네요...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선이 근본임 ㄷ ㄷ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22 new 09 레트로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빗속의 노란물결 | 작성시간 04:22 new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