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경남]경남팬도 아닌데 유니폼이 이뻐보입니다ㄷㄷㄷ

작성자Professor|작성시간26.06.22|조회수659 목록 댓글 4

창원 원정갔다가 세일한다길래 유니폼도 사고
20주년 어패럴도 이쁘길래 3장 세트로 사고(이건 모델빨이...)
20주년 서드 떴는데 근본 미쳤네요 어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drid | 작성시간 26.06.22 new 개인적으로 어패럴은 존예인데 이거는 좀 별로인 느낌이네요...
  • 작성자스마일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선이 근본임 ㄷ ㄷ
  • 작성자Mateja Kezman | 작성시간 26.06.22 new 09 레트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빗속의 노란물결 | 작성시간 54분 전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