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국내토크방

[K3, K4]3년 전 '불법 스포츠 토토' 누명 완전히 벗은 강릉 김재봉의 꿈 "다시 K리그 돌아가고 싶어"

작성자바이언2|작성시간26.06.23|조회수514 목록 댓글 2

http://www.sports-g.com/news/articleView.html?idxno=214966

 

김재봉은 광주를 떠난 이후에도 꽤 많은 고생을 했다. 검찰 조사를 받으면서도 

 

선수 생활을 했지만 이를 방해하려는 시도가 끊임없이 이어졌다고. 김재봉은 

 

“중랑에 갔을 때도 그 사람이 구단에 전화해 ‘얘는 축구하면 안 된다’라고 주장

 

했다”라면서 “혼자서 견디기는 힘든 상황이었다”라고 돌아봤다.

 

이어서 김재봉은 “검찰에서 무혐의를 한 번 받았지만 그 사람은 다시 국민체육

 

진흥공단을 통해서 또다시 이 선수를 조사해달라고 했다”라면서 “그렇게 되면

 

다시 한 번 조사를 받게 된다. 손수호 변호사의 조력으로 나는 모든 점에서 무

 

혐의를 받았고 모든 게 마무리됐다. 그리고 그 사람이 유죄로 판단되고 있다”라

 

고 덧붙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10년 해축,국축입문 계정날라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고..
  • 작성자덴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자기 죄 감추려고 다른 사람 복귀 계속 막은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