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승헌 박세진 콜업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5.26|조회수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빈 빈자리에 박세진 이민석으로 시험해보고 이승헌은 일단 어떤지 보려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화영 | 작성시간 26.05.26 승헌이 드디어...박세진 이민석은 기대 안합니다ㅋㅋㅋ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5.26 엘빈 나가리 되고 뭔가 보기 싫어졌는데 승헌이 때문에 또 봐야되나...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5.26 엘지가 좌완에 약해서 이번 시리즈때등판하는것도 나쁘진 않다고 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