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다른 팀은 슬슬 아쿼 교체하는데 팔데는??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5.26|조회수15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 님들 뭐하세요??본캐가 니뽄인 팀 맞으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5.26 어디 유망주 좀 빌려달라고 좀 가서 빌어라 이정도면....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5.26 진작에 형님께 SOS 쳤으면 이 사단 안났잖아 빡통들아... 작성자임화영 | 작성시간 26.05.26 육성기조를 내세우며 그대로 (바닥까지)끌고가는 그림이 그려지는군요 후후 작성자첼시갈매기 | 작성시간 26.05.26 ㅋㅋㅋ진짜 무능하다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5.26 썰로는 이미 두세명 영입한듯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