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선발 후라도로 바꼈고 목요일에 원태 등판 예정이면 이번주 후최오장양으로 갈 거 같네요 그리고 다음주 화요일에 후라도 던지고 열흘 휴식 부여 받고 그 자리에 원태인 들어가고 후라도 돌아오면 오러클린 푹 쉬고 돌아오지 않을까 예상 해봅니다 진짜 장찬희 양창섭이 선발에서 잘해주고 있는게 너무 크네요ㅠㅠ
다음검색
낼 선발 후라도로 바꼈고 목요일에 원태 등판 예정이면 이번주 후최오장양으로 갈 거 같네요 그리고 다음주 화요일에 후라도 던지고 열흘 휴식 부여 받고 그 자리에 원태인 들어가고 후라도 돌아오면 오러클린 푹 쉬고 돌아오지 않을까 예상 해봅니다 진짜 장찬희 양창섭이 선발에서 잘해주고 있는게 너무 크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