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계약을 위한 아데를린의 수비 작성자jose|작성시간26.05.26|조회수7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esta | 작성시간 26.05.26 잘잡고 한번 흘렸지만 넥스트플레이 굿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5.26 김규성 타격감 좋은데 1회 번트질로 날려먹은게 개빡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5.26 안그래도 흔들리고 있었는데 그때 강공 갔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