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근데 강우콜드도 한점차로 지니까 디게 짜증나는듯ㅋㅋ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채원빈 작성시간26.05.26 선발 내려가자마자 실점이 너무 컸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5.26 경기 다시 시작했으면 튼동식 총력전으로 박정민 올라왔다 오스틴한테 쩍번 맞고 점수 더 걸어지고 졌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