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빈도 근데 갈수록 안좋을때 그모습이 자꾸 나오네....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02|조회수19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는 뭐 방남이도 폼떨어지고 정보근도 마찬가지고 결국 손성빈 유강남으로 가야하는데 그냥 갈수록 답답해지는ㅋㅋ 저러다 ㄹㅇ로 10등으로 시즌마무리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벌써 흑흑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2 짜스파 ㅠㅠ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02 그거 포일 한건 심하죠 내일 유방남 선발 나올듯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그렇게 계속 돌려막기가 되는건지...ㅠ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2 싫지만 내일은 그렇게 할 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