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손성빈도 근데 갈수록 안좋을때 그모습이 자꾸 나오네....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02|조회수197 목록 댓글 8

이거는 뭐 방남이도 폼떨어지고 정보근도 마찬가지고 결국 손성빈 유강남으로 가야하는데 그냥 갈수록 답답해지는ㅋㅋ 저러다 ㄹㅇ로 10등으로 시즌마무리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벌써 흑흑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2 짜스파 ㅠㅠ
  •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02 그거 포일 한건 심하죠 내일 유방남 선발 나올듯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그렇게 계속 돌려막기가 되는건지...ㅠ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2 싫지만 내일은 그렇게 할 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