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올해 KBO는 상중하가 뚜렷한듯 작성자Frank Lampard™|작성시간26.06.02|조회수58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LG 삼성 KT는 툭하면 위닝시리즈키움 롯데 NC 자주 무너지고 지금은 SSG도 내리막길기아 한화 두산은 중하위권팀과는 잘 싸우는데LG 삼성 KT 만나면 바닥을 보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몽념, 낙화대 | 작성시간 26.06.03 롯데만... 답댓글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3 몽념, 낙화대 아악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3 얼마전까진 역대급으로 순위싸움이겠다 싶었는데 순식간에 진짜;;; 작성자I.B.I LUV | 작성시간 26.06.03 3강 3중 4약으로 쫙 갈리진게.....;;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3 2019년 느낌도 있고 2021년 느낌도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