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재현
일데를린
삼도영
우성범
지선빈
포준수
중호령
유미니
이규성
투동하
2선빈
2상준
2호령
2준수
2데를린
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은타이밍 작성시간 26.06.03 진짜 감독하면 안됨 팬들하고 자존심 싸움 겁나함
-
작성자똠양꿍 작성시간 26.06.03 범호 : 강한 2번이 트랜드임
-
작성자PTA123 작성시간 26.06.03 김도영이 제일문제인데 본인만 아몰랑 3도영하는게 되게 꼴뵈기싫음
화딱지나네 -
작성자Frank Lampard™ 작성시간 26.06.03 선구안 1도없이 욕심가득한 선수가 2번...
-
작성자수원블루맨1 작성시간 26.06.03 정민철 해설이 일요일 기아vsLG 경기에서 김선빈은 체력관리를 해줘야 하고 김호령 2번이 가장 좋을 거라 판단했는데 실제로는 효과가 안나서 답답해한다고 한다는 얘기를 한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