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기아 ㄹㅇㅇ (2번에 진심인범호형)

작성자연쇄삽입마|작성시간26.06.03|조회수137 목록 댓글 5

좌재현
일데를린
삼도영
우성범
지선빈
포준수
중호령
유미니
이규성

투동하

2선빈
2상준
2호령
2준수
2데를린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03 진짜 감독하면 안됨 팬들하고 자존심 싸움 겁나함
  • 작성자똠양꿍 | 작성시간 26.06.03 범호 : 강한 2번이 트랜드임
  •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03 김도영이 제일문제인데 본인만 아몰랑 3도영하는게 되게 꼴뵈기싫음
    화딱지나네
  •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03 선구안 1도없이 욕심가득한 선수가 2번...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3 정민철 해설이 일요일 기아vsLG 경기에서 김선빈은 체력관리를 해줘야 하고 김호령 2번이 가장 좋을 거라 판단했는데 실제로는 효과가 안나서 답답해한다고 한다는 얘기를 한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