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 개놀람 ㄷㄷ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03|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다쳐서 다행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03 글러브 맞아서 진짜 다행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