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용 그냥 베팅볼인데 작성자미도링|작성시간26.06.03|조회수3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발로 못쓰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굴창 | 작성시간 26.06.03 너무 똥볼인데요….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03 장현식이랑 똑같은 수준상무 갔다오고 맛 갔네요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03 김윤식 선발 들어갈듯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03 빨리 내리고 김윤식 오프너로 하는게 그나마 답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