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키움은 감독만 좀 바꾸면 중간정도 할거같은데

작성자강동구주민 3|작성시간26.06.03|조회수151 목록 댓글 5

선수 기용이 좀 특이 한거 같은데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3 중간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감독은 타팀팬인 저도 썩잘모르겠는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제가 볼땐 타격이 너무 약해서 쉽지 않아보이기는 해요.
  • 작성자란릉왕 | 작성시간 26.06.03 타자유망주 많은데 자리잡은선수 1명도 없는게 큰 최근 내야쪽 미친듯이 수집해서 미어터지는데
  • 작성자제갈량 공명 | 작성시간 26.06.03 큠 SNS보면 감독욕 많아요....
  • 작성자가람 | 작성시간 26.06.04 9회 동점상황에서 무사1루에 번트 안하는건 욕 쳐먹어야되죠 미친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