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오늘자 타율 0.322로 올린 이정후.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05|조회수53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05 ????? 자세 어쩌고… 스윙 타이밍이 늦어서 어쩌고…. 답댓글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05 반등한게 대단한거지 그 당시엔 나올 만한 지적들이었죠 답댓글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05 혹해서 타격자세바꿨으면 어땠을지 참.. 작성자킹사 | 작성시간 26.06.05 제발 까들 입꾹닫 하게 해주길. 작성자음킨 | 작성시간 26.06.05 역시….이정후는 이정후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