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를린이냐 카스트로냐 작성자음킨|작성시간26.06.05|조회수6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 다 버리고다른 타자를 구하느냐…하….진짜 딜레마다 딜레마카스트로야 일단 너가 낄 자리는 없는 거 같고아데를린 아니면 새 외인으로 결정된 거 같다스트로(빨대)야 수고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