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김경문: 화이트, 어제는 본인이 던지겠다고 했고 던지는 게 맞았다.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05|조회수68 목록 댓글 1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47500

 

“본인이 1이닝 더 던지겠다고 했지만, 화이트는 어제 충분히 잘 던져줬고 자기 역할을 충분히 했다. 어제는 본인이 던지겠다고 했다. 본인이 안된다고 했으면 감독은 안 던지게 했을 것이다. 그리고 지금 로테이션을 많이 돈 선수도 아니니까 어제는 던지는 게 맞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역전골 | 작성시간 26.06.05 진짜 보법이 다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