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47500
“본인이 1이닝 더 던지겠다고 했지만, 화이트는 어제 충분히 잘 던져줬고 자기 역할을 충분히 했다. 어제는 본인이 던지겠다고 했다. 본인이 안된다고 했으면 감독은 안 던지게 했을 것이다. 그리고 지금 로테이션을 많이 돈 선수도 아니니까 어제는 던지는 게 맞았다”
다음검색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9/0005547500
“본인이 1이닝 더 던지겠다고 했지만, 화이트는 어제 충분히 잘 던져줬고 자기 역할을 충분히 했다. 어제는 본인이 던지겠다고 했다. 본인이 안된다고 했으면 감독은 안 던지게 했을 것이다. 그리고 지금 로테이션을 많이 돈 선수도 아니니까 어제는 던지는 게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