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지금 퇴근했는데 기스방에 글없는거보니 롯데는 또 지고있나보군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2

하고 티빙 켰더니 역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05 류뚱 상대로 2루나 밟을수는 있을런지 ㅋㅋㅋ
  •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5 롯데팬들은 다 야구도사들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