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퇴근했는데 기스방에 글없는거보니 롯데는 또 지고있나보군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고 티빙 켰더니 역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05 류뚱 상대로 2루나 밟을수는 있을런지 ㅋㅋㅋ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05 롯데팬들은 다 야구도사들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