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고 와서 티비켰는데 또 지고 있네?? 작성자똘똘한친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구탓하면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5 그냥 두산전 이후로 전부가 다 이상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똘똘한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쑤투레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