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경기버림? 임기영 뭔데 작성자똘똘한친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5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05 올러 상태보니 4점차 따라잡기 힘들다 판단하고 그냥 겜 던진거 같네요 하 다시 연패 탈려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