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러 왜 내림??? 작성자소녀시대 윤아|작성시간26.06.05|조회수7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린내77ㅓ | 작성시간 26.06.05 저번에 롯데 완봉승먹고 그담 몇경기 좀 부진해서 그런듯???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불안한데... 작성자 박지현 | 작성시간 26.06.05 ㅡㅡ 최지민 미치것네 답댓글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 속터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