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우승 ㅅㅅ 작성자수린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8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쩌라고 막았잖아 ㅅ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05 어흌ㅋㅋㅋ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05 와 영찬이 보다 더 쫄깃함 답댓글 작성자McCoffee | 작성시간 26.06.05 개인적으로는 영찬이보다 조금 낫다고 봅니다. 볼질이 적은 느낌이라... 답댓글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05 McCoffee 제구 안 되는 하이패스트볼이 없긴 하죠ㅋㅋ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5 손주영 몸에 유영찬이 들어온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