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승리~~~ 작성자아굴창|작성시간26.06.05|조회수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샤샤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05 ㅅㅅㅅㅅ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5 대체선발 연패 끊었고 kt, 삼성과 승차 벌렸고 3연전 첫 경기 승리는 항상 중요하기에 오늘 승리도 의미가 있네요..농담으로 얘기가 나오긴 하지만 김윤식이 다음 경기도 부진하다면 김윤식이 아니라 장현식이 선발로테이션에 합류할 수도 있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