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손주영 벌써 10세이브 ㄷㄷ

작성자MESSI10|작성시간26.06.05|조회수122 목록 댓글 2

ㅅㅅ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세라세라 | 작성시간 26.06.05 유영찬 있었으면 20세이브 훌쩍 넘었겠네요 ㄷㄷㄷ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6 세이브 상황이 너무 많이 나오는건 걱정되지만 손주영은 유영찬처럼 부상당하지 않기를 바라네요..
    타선이 터지지 않고 세이브 상황이 너무 많이 나와서 유영찬 부상 때 타자들도 욕 먹었는데 이럴 때일수록 어쩌라고 막았잖아가 덜 나와야 하지만 최근에 계속 나오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