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영 벌써 10세이브 ㄷㄷ 작성자MESSI10|작성시간26.06.05|조회수1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ㅅ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세라세라 | 작성시간 26.06.05 유영찬 있었으면 20세이브 훌쩍 넘었겠네요 ㄷㄷㄷ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6 세이브 상황이 너무 많이 나오는건 걱정되지만 손주영은 유영찬처럼 부상당하지 않기를 바라네요..타선이 터지지 않고 세이브 상황이 너무 많이 나와서 유영찬 부상 때 타자들도 욕 먹었는데 이럴 때일수록 어쩌라고 막았잖아가 덜 나와야 하지만 최근에 계속 나오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