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브까지 특별한 분위기 반전없으면 튼동도 이제 간당간당한듯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05|조회수18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든게 튼동 탓이냐..하면그건 아니지만그래서 튼동이 아무 잘못없냐..하면또 그건 아니라고 생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05 튼동 단장 같이 경질한다는 썰 있던데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05 맞는말이시긴한데 사실 쓸데없이 대행으로 갈바엔 걍완주시키는게 좋지않을까 싶긴하네요. 솔직히 말씀하신대로 감독탓이 없는건 아닌데 선수들이 못하는게 더크게 와닿기는해가지고ㅋㅋ 특히 번트를 밥먹듯이 미스하는거만 보더라도 진짜 후드러패고싶은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