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경기 집중 안하나
그냥 얘는 탄압 하고 박지훈 3루 주전로 쓰는게 맞는거 같네요
타격도 못해 수비도 못해 잘하는게 없는 수준임 ㅋㅋ
1차 지명이 뭔 대순가 프로 온 순간부터 1차지명이나 10라운더나 신고선수나 다 공정하게 경쟁해서 잘하는 애가 주전하는거지
다음검색
와 진짜 경기 집중 안하나
그냥 얘는 탄압 하고 박지훈 3루 주전로 쓰는게 맞는거 같네요
타격도 못해 수비도 못해 잘하는게 없는 수준임 ㅋㅋ
1차 지명이 뭔 대순가 프로 온 순간부터 1차지명이나 10라운더나 신고선수나 다 공정하게 경쟁해서 잘하는 애가 주전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