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안재석 얘는 뭐하는 애지 진짜 ㅋㅋ

작성자냥뇽녕냥|작성시간26.06.06|조회수265 목록 댓글 4

와 진짜 경기 집중 안하나

그냥 얘는 탄압 하고 박지훈 3루 주전로 쓰는게 맞는거 같네요

타격도 못해 수비도 못해 잘하는게 없는 수준임 ㅋㅋ

1차 지명이 뭔 대순가 프로 온 순간부터 1차지명이나 10라운더나 신고선수나 다 공정하게 경쟁해서 잘하는 애가 주전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06 이형종도 아웃 될거같아서 천천히 뛰었나보네요
  • 작성자sergio camello | 작성시간 26.06.06 이형종이 더 문제있어 보이네;;
  • 작성자서울구치소 | 작성시간 26.06.06 처음 보는 보법이네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6 이건 아무리 봐도 문제가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