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왕은 핸들러 고민이 클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UTD 작성시간 26.06.06 그보다는 윙이 필요할듯 닉스 상대로 핸들러보다는 윙의 문제가 더 커보임
-
답댓글 작성자제이슨테이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윙 차이가 애초에 너무 커서 다른데서 승부봐야한다 생각하는데 공격전개가 안되는..
-
작성자Apink 작성시간 26.06.06 사실 전체적으로 그냥 농구를 닉스가 더 잘하는것 같이 보이긴 하는
-
답댓글 작성자제이슨테이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상성이 너무 안맞음요 그래도 웸비활약으로 따라가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