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재능 지도 못하면서 열내는거 개웃기긴 하네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06|조회수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게 만장일치 DPO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RSNAL | 작성시간 26.06.06 에이 그래도 오늘은 좀 불쌍함ㅋㅋㅋㅋㅋ 외곽까지 끌려나와서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사실 1,2쿼터 개쫄보모드인게 더 킹받긴한 작성자폐인모드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