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도 안타까운게 얘도 이제 2년차인걸 생각하면 작성자ManUTD|작성시간26.06.06|조회수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모습이아에 이해 안되고 그러진 않음오히려 하퍼가 인생 N회차급 퍼포먼스 보이는게 논외로 해야하는거지저런 모습이 오히려 자연스러운걸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06 휴스턴 팬으로 제럴드그린 보다 보면 잘하는건데 욕 너무 먹네 안쓰러우니 휴스턴 와라 원하는 볼컨 다 할 수 있다 답댓글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06 휴스턴 센군이나 듀중이로 흑채브라운 소리 나오던거 아닙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