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캐슬도 안타까운게 얘도 이제 2년차인걸 생각하면

작성자ManUTD|작성시간26.06.06|조회수59 목록 댓글 2

이런 모습이

아에 이해 안되고 그러진 않음

오히려 하퍼가 인생 N회차급 퍼포먼스 보이는게 논외로 해야하는거지

저런 모습이 오히려 자연스러운걸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06 휴스턴 팬으로 제럴드그린 보다 보면 잘하는건데 욕 너무 먹네 안쓰러우니 휴스턴 와라 원하는 볼컨 다 할 수 있다
  • 답댓글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06 휴스턴 센군이나 듀중이로 흑채브라운 소리 나오던거 아닙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