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찬희 저선수 크게될거같음 ㄷㄷ 작성자포메라니안|작성시간26.06.06|조회수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원시원하게 꽂는게 예전에 윤성환 생각도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06 앗 아아 윤성화ㄴ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06 윤성환처럼 크면 좋겠네요 국대도 이끌어가고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06 유영찬과 비슷한 느낌인데 어쩌라고 막았잖아 하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