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현은 8회에도 대타 못나올꺼면 1군에 왜 있음??? 작성자삼재현|작성시간26.06.06|조회수3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 작성시간 26.06.06 이재현도 올해 자주 깨지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