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희생플라이도 못치는 용병타자는 재계약 못함 작성자Frank Lampard™|작성시간26.06.06|조회수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국내선수 키우는게 나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쇄삽입마 | 작성시간 26.06.06 연장가고 다른외인구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