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얄못입니다~롯데 감독으로 이대호는 어떨까요?

작성자가을나무|작성시간26.06.06|조회수160 목록 댓글 19

요즘 롯데 경기보면서...다음 감독으로 이대호 는 어떨까...생각해봅니다.
저는 괜찮을것 같은데요. 야구 형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06 일단 타코는 해도될듯
  • 답댓글 작성자가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역시 감독은 무리군요...
  •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06 야알못이 맞으시군요...
    진짜 제2의 이승엽 꼴 납니다
    이승엽 보다 못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ㅜㅜ
  • 작성자역전골 | 작성시간 26.06.06 이대호 감독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