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얄못입니다~롯데 감독으로 이대호는 어떨까요? 작성자가을나무|작성시간26.06.06|조회수160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롯데 경기보면서...다음 감독으로 이대호 는 어떨까...생각해봅니다.저는 괜찮을것 같은데요. 야구 형님들 생각은 어떠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06 일단 타코는 해도될듯 답댓글 작성자가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역시 감독은 무리군요... 작성자마오마오 | 작성시간 26.06.06 야알못이 맞으시군요...진짜 제2의 이승엽 꼴 납니다이승엽 보다 못 할 수도 있을 거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가을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ㅜㅜ 작성자역전골 | 작성시간 26.06.06 이대호 감독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