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호한테 작전은 없다 걍 서있어라 그게 도움이다 아까 명장병 대타쌩쑈하다가 점수 못 냈잖아 작성자리윈|작성시간26.06.06|조회수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서 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서있다가 스트 ㅡㅡ 답댓글 작성자리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서있으라니깐 진짜 서 있다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