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롯데팬들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지금 현재로서는 경질한다고 한들
누굴 선임해야할까요?
이미 시즌 3/1 지났고
마땅히 매물있는것도 아니고
그렇타고 중간에 경질해버리면 이도저도 아니기 되버리니 그냥 올시즌은 그대로 가야합니다
평가는 시즌 끝나고 해도된다고 봐요
감독도 감독이지만 문제는 선수들도 크기때문에
뭐 그렇습니다
다음검색
우리 롯데팬들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지금 현재로서는 경질한다고 한들
누굴 선임해야할까요?
이미 시즌 3/1 지났고
마땅히 매물있는것도 아니고
그렇타고 중간에 경질해버리면 이도저도 아니기 되버리니 그냥 올시즌은 그대로 가야합니다
평가는 시즌 끝나고 해도된다고 봐요
감독도 감독이지만 문제는 선수들도 크기때문에
뭐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