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병 걸린 이범호랑 정현창때문에 경기 말아먹었네 작성자카리나Kirina|작성시간26.06.06|조회수1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06 에초에 대타를 왜 연타로 낸거임?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06 일단 끝내기 주자 출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