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쳤는지 1번타자로 나오는데 맨날 무안타임
선두타자로 공도 못 봄 길게봐야 타석 3개정도
타구질이 너무 안좋아서 문제니까
내일은 무조건 쉬고 다음주부터 잘하거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리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8홈런 이후에 나성범이 잘치니 자기가 못치고 있는ㅠㅠ
-
작성자Siesta 작성시간 26.06.06 잘칠때도 힘들다고한 애를 무지성 박아둠
-
답댓글 작성자리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민규 1번 써보던가하고 김선빈 선발 복귀시켜야
-
작성자PTA123 작성시간 26.06.06 바깥공에 약한거 파악완료 됐으니 다 그걸로 상대함
지쳐서 몸쪽도 종종 대처가 안되고 -
작성자jose 작성시간 26.06.06 내일은 그냥 김민규 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