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생각해보니까 이범호 걍 서 있으라했더니 8-10회 3이닝연속병살이네 작성자리윈|작성시간26.06.06|조회수8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해영이 동점 되니까갑자기 대타오마카세짓 하더니번크무새가 번트를 안대다가서서 걍 구경하라니까 3이닝 연속 병살이네이범호 욕하고픈데 하지말라고 선수들이 막는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